수제 돈까스 전문 ‘동명카츠 광주 효천지구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수제 돈까스 전문 브랜드 ‘동명카츠 광주 효천지구점’이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명카츠 광주 효천지구점은 광주광역시 남구 효천1지구에 매장을 리뉴얼해 그랜드 오픈한다. 오픈 이벤트에서는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왕새우튀김 50% 할인 혜택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광주 효천지구점 관계자는 “‘가는 곳이 맛집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미식의 고장으로 알려진 남도의 맛집 지역에 매장이 위치한 만큼, 단 한 번도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등심돈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돈까스 메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품요리와 덮밥 등의 메뉴를 준비했다”며 “배달과 방문 포장, 홀 식사가 모두 가능한 매장으로, 맛집과 미식가의 고장다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고객에게 당일 만든 신선한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다. 대표 돈까스 메뉴에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등이 있다.

 

이외에도 △등심돈까스도시락 △치즈돈까스도시락 △고구마치즈돈까스도시락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생활의달인 덮밥과 일품요리인 직화닭갈비덮밥, 직화오돌뼈덮밥, 직화제육덮밥 등을 출시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