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싱글 ‘첫사랑’ 발매…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지원나서

20210105_152827.jpg

 

정준일이 따뜻한 감성의 겨울 신곡으로 돌아온다.

 

정준일은 5일 새 디지털 싱글 첫사랑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9월 발표한 앨범 서머 인.(Summer Inn.)’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첫사랑의 설렘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와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보컬로 나서 매력을 더한다. 쏠은 지난 2017년 데뷔 싱글 '라이드(RIDE)'를 발표한 이후 '해피니스(haPPiness)' '음음' 등을 꾸준히 발표했다.

 

20210105_152905.jpg

 

그동안 정준일의 음악은 독특하게 슬프고 아름다운 음악이라 불리며 사랑받았고 첫사랑 (feat.SOLE)’을 통해 다시 한번 짙은 감성과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준일과 SOLE()의 만남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할지 음악팬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정준일은 신곡 발표에 앞서 팬들에게 소중한 새해 선물을 안겼다.

 

그는 지난해 12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발표곡 '눈사람(Snowman)' 데모 버전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눈사람'은 정식 발매 예정이 없는 미발표곡으로 겨울의 추운 날씨와 잘 어울리는 따뜻하고 잔잔한 멜로디와 마치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정준일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한편 정준일은 지난해 12월부터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뉴욕 브이로그 (DOOM)’ 시즌2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