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아메리칸 스타일 슬라이더버거 브랜드 빌리언박스는 6월 한 달간 럭키드로우 이벤트 ‘SNEAKERS OF THE MONTH’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4번째 진행되는 이벤트로 그동안의 누적 참여자만 해도 1만 명을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빌리언박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빌리언박스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가 가능하며, 메뉴를 주문하고 응모권을 받아 응모권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들어가 응모하는 이벤트다. 빌리언박스 △이태원 본점 △분당 서현점 △동탄 이마트 트레이더스점 △대구계명대점 △포항두호점 △화성봉담점 총 6곳의 매장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로 준비된 럭키 드로우는 에어조던 AIR JORDAN1 LOW OG SP TRAVIS SCOTT X NIKE 제품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이내로 개별 문자 메시지로 안내되며 빌리언박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빌리언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빌리언박스의 브랜드기획팀 담당자는 “분기별로 이벤트를 진행함에도 그 참여자 수는 매회차별로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특히 스니커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이벤트가 많이 알려진 것으로 보인다”며 “더 많은 분이 빌리언박스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접하고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