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오늘(1일) MBC·네이버 나우·아베마 동시 생중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이 MBC와 네이버 NOW.(나우), 아베마(ABEMA)를 통해 생방송으로 동시 중계된다.

 

오늘(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이 MBC와 네이버 NOW.(나우), 아베마(ABEMA)를 통해 127분 간 생중계된다. 한국과 일본 동시 생중계되는 세미파이널 방송에서는 소년들의 무대와 파이널 진출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국내외 생중계 동시에 소년들의 순위에 반영되는 실시간 문자 투표와 네이버 NOW.(나우) 투표가 함께 진행, 방영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세미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최종 결정되는 '소년판타지' 파이널 진출자들은 오는 6월 3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다. 세미파이널 생방송에서 살아남을 소년들이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앞서 7월 9일 일본 팬 콘서트를 이어 올가을 데뷔를 예정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또 1만 석 이상의 객석 규모인 일본 아레나 투어를 예고, 최종 결과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