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전종서의 할리우드 데뷔작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4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붉은 달이 뜬 밤, 폐쇄병동을 도망친 의문의 존재 '모나'(전종서)가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이들과 완벽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미스터리 펑키 스릴러 작품이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버닝', '콜', '몸값' 등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대중들을 사로잡아 온 배우 전종서의 할리우드 데뷔작이자,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후보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고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이끌며 주목받았다.
여기에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케이트 허드슨, '데드풀', '왕좌의 게임' 등 화제작으로 얼굴을 알린 에드 스크레인, 연기력 만렙의 아역 에반 휘튼, 베테랑 배우 크레이그 로빈슨까지 월드클래스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한 3월 22일 영화가 개봉한 이후에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만의 힙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음악, 독보적인 연출 스타일, 그리고 배우 전종서의 아우라로 탄생한 강렬한 캐릭터의 매력이 더해진 신선한 스타일로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 이제는 스크린을 비롯해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와 홈초이스, U+모바일tv, 스카이라이프,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구글 플레이, 왓챠 개봉관(개별구매), 쿠팡 플레이 스토어(개별구매) 등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