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로또 '황금손' 출격…"가장 큰 선행은 웃음 전파"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펭수가 로또 '황금손'으로 출격한다.

 

4월 29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펭수가 출연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성공한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온 펭수. 보기만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그는 특유의 말투에 더해진 솔직함과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당당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펭수의 거침없는 입담은 2030 직장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켜 전국을 ‘펭앓이’로 물들이기도 했으며 그의 인기는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펭수에게서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선한 영향력이다. 그는 위험에 처한 다른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멸종위기종 동물 보호 기금을 전달하고, 유기견 입양을 위한 홍보에도 적극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지구의 날’을 맞아 나무심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자연을 지키기 위한 행보에 나서왔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게 된 펭수는 “가장 큰 선행은 웃음을 전파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나눠주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도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개인사정으로 출연하지 못한 서경석을 대신해 개그맨 박준형이 일일 MC로 나서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