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걸그룹 초코파이브, 화려한 춤실력 'K팝 커버 댄스' 영상 눈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키즈 걸그룹 초코파이브(정혜인, 김가빈, 신현서, 이태인, 전설희, 신시우, 김지수)의 K팝 커버 댄스 영상이 화제다.

 

최근 초코파이브는 유튜브 채널 '춤추는 곰돌' 청주 성안길 버스킹에 참여했다. 이들은 르세라핌의 '안티프래자일',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 등의 안무를 커버, 화려한 춤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회수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해 이들의 안무 실력에 공감하는 사람들의 반응을 짐작하게 했다.

 

초코파이브는 7명으로 구성된 키즈 걸그룹으로, 거리의 시인 노현태가 프로듀싱한 그룹이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음원으로 데뷔초부터 학교폭력방지 캠페인활동, 노숙인돕기, 수많은 봉사활동을 진행해 기부천사로 알려지며 선향 영향력의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이와함께 지난 2022년 12월에는 영하10도를 웃도는 추위에도 불구하고 창신동 쪽방촌과 서울역을 방문해 노숙인들을 위한 공연과 함께 밀키트를 제공하여 기부천사로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초코파이브를 제작, 프로듀싱한 노현태는 "곧 발매되는 초코파이브의 음반 활동도 역시 선한 영향력을 발산하는 콘셉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레스팍팍', '시러시러' 등 투 트랙으로 오는 30일 정오 싱글음반 발매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