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탐니크’는 자사 고체향수 제품인 ‘탐니크 솔리드퍼퓸 우먼’이 ‘2022 쿠팡 뷰티어워즈’ 향수 부문 라이징스타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22 연말 쿠팡 뷰티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결산 이벤트다. 전체 활성 고객 수 1800만, 뷰티 고객 1000만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52개 부문에서 베스트, 라이징스타, 뷰티랩’s Pick 등 총 154개의 제품을 선정해 수상한다.
수상 제품은 오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1차에는 스킨케어, 맨즈, 뷰티 소품, 2차에는 향수, 메이크업, 네일 제품이 포함된다.
이번에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탐니크 솔리드퍼퓸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에 러셀브 솔리드퍼퓸 우먼 제품을 17%, 러셀브 솔리드퍼퓸 맨 제품을 15% 각각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탐니크 러셀브 솔리드퍼퓸은 남녀 구분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고체 향수로, 알코올 함유량이 적어 피부에 순하고 체온에 스며들어 본연의 살냄새처럼 편안한 발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하기 편한 30mL 용량의 튜브 타입으로 외출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쿠팡 뷰티어워즈에서 한 해를 빛낸 라이징스타 제품으로 솔리드퍼퓸이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탐니크 고체향수는 호불호가 없어 전 연령층의 선호도가 높으며, 연말연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 행사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탐니크 러셀브 솔리드퍼퓸은 쿠팡 뷰티어워즈 기간 동안 할인 혜택과 함께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