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세인홈시스의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싱크리더(Sinkleader)’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특별 응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 성공 시 약 10만원 상당의 한우 세트를 16강 진출에 실패하더라도 3만원 이하의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였다.
행사기간 내 싱크리더 공식 홈페이지 및 본사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싱크리더i’를 주문 및 설치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지난 11월 7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든 국민이 하나 되는 축제에 응원의 힘을 보태고자 하는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16강 진출이라는 좋은 결과가 나오게 돼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진심으로 기쁘다”며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꺾이지 않는 마음과 진심으로 응원을 보내준 국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만나 쾌거를 이뤄냈다는 점이 정말 감동적이다. 싱크리더 또한 계속해서 그 마음들을 응원할 것이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축구대표팀과 싱크리더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작게나마 보답으로 준비한 한우 세트로 남은 2022년을 좀 더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싱크리더는 오는 2023년을 기념하며 ‘싱크리더i’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냄비 3종 및 찜트레이 세트를 제공하는 신년맞이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2023년 1월 16일까지 약 28일간 진행되며, 싱크리더 i 및 사은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싱크리더 공식 홈페이지와 본사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