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베베페페(bebepepe)’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반려동물 온라인 판매처 분야 '기저귀/팬티 부문'에서 최종 우수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반려동물 온라인 판매처 분야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며, 동시에 이용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선정한 후 소비자에게 소개해 그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이에 6월~8월 중 전국을 지역별로 나누어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 및 평점 등을 기반으로 실시한 사전 조사에서 전국 13,122개의 업체 중 상위 29.74% 이내의 평가를 받아 엄선된 최종 후보군 업체를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를 바탕으로 최종 평가 후 최대 1~3개의 우수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반려동물 온라인 판매처 분야 '기저귀/팬티 부문'에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베베페페’는 강아지 기저귀, 강아지 리필패드, 매너벨트 등 강아지들의 피부 안전과 편안한 착용을 섬세하게 고려해 제작됐다. 아임해피 강아지 리필패드 간편하게 부착하고 교체함으로써 비용 절감은 물론 사용 후 쓰레기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교체형 기저귀다.
특히, 베베페페의 대표제품 중 하나인 수컷 강아지 전용 제품인 ‘마킹방지용 매너벨트’는 잇따른 고객 니즈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칼러의 매너벨트를 제작해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