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피아노 다이나톤, BEST모델 2종 25일 18시 네이버쇼핑 라이브 진행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국산 디지털피아노 브랜드 다이나톤이 오는 25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이나톤의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DT100 모델과 베스트셀러 디지털피아노 DCP-580의 라이브방송 진행 및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행사는 다이나톤의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모델인 DT100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고객 모두에게 고급헤드폰, 2인형의자, 디지털피아노 전용 러그 등 총 6종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DCP-580의 경우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DT100은 국산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로 어쿠스틱 그랜드피아노와 가까우면서도 다양한 실용적인 기능이 내장돼 있다. 신제품 DT100은 1Gbit(Premium New Sound ROS V.6)의 고품질 사운드로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들려줄 뿐만 아니라 디지털피아노의 핵심인 건반 부분에 고급 해머액션 건반(New RHA)을 탑재해 샘여림 표현의 민감도를 높여 그랜드피아노의 터치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 블루투스 5.0 기능이 탑재돼 무선 작업으로 음악 및 MIDI 작업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의 음악을 20W+20W의 고음질 스피커로 들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나톤 공식 스마트스토어 라이브방송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더 좋은 가격과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