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엔 로봇청소기, ‘900대 판매 기념’ 지마켓 슈퍼딜 프로모션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미니엔코리아는 올해 론칭한 자사의 로봇청소기 900대 판매 기념으로 오는 10월 17일 월요일 지마켓에서 슈퍼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8월 신규 론칭한 미니엔의 로봇청소기 라인업 ‘유니로보’ 시리즈는 MX70과 MX90 Pro의 두 가지 모델로 가성비 모델과 고성능 모델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에서 디자인과 개발을 하고 중국에 OEM을 주는 방식으로 가격을 크게 낮췄다. 유니로보는 출시 2개월 만에 총판매 900대를 달성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지마켓 할인행사는 이와 같은 성과를 기념해 준비된 행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미니엔의 로봇청소기를 체험해 보길 기대하는 바람이 담겼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미니엔의 대표 모델인 MX90 Pro 모델을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니엔 소형청소기 M1을 1:1 증정한다"며 "미니엔 소형청소기 대신 로봇청소기 소모품을 사은품으로 받는 것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미니엔 MX90 Pro는 가성비 높은 가격에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기능인 클린스테이션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3000PA의 흡입력과 300분 연속 청소가 가능한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에 민감한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트루헤파필터 H13 워셔블 필터를 사용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미니엔 유니로보 모델을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여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미니엔 유니로보는 모든 로봇청소기 모델을 무상으로 1년 AS를 하며 모든 AS는 국내에서 미니엔코리아의 전문기술자가 맡아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