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R뷰티미용학원, (주)커커와 MOU 체결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미용학원은 (주)커커와 MOU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철헤어커커, 마끼에 등 다양한 컨셉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커커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와 산학협력 및 커커 맞춤반, 신입 디자이너 교육 등 다방면으로 뷰티미용업계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커커와 IBR뷰티미용학원은 서로의 회사를 소개받는 시간 등 인력 양성을 위한 학생 전공 연계 현장 실습 및 취업 지원, 창의융합형 뷰티미용 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 등을 의논하고 협약했다.

 

양윤정 IBR뷰티미용학원 총괄 이사는 “IBR뷰티미용학원은 대형 기획사, 모델 프로모션과의 협약을 통해 패션쇼, 영화, 드라마 촬영 등 수준 높은 헤어&메이크업 현장실습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실무 실력을 높이고 다양한 현장스펙을 제공해주고 있다”며 “전문 미용인의 양성과 배출을 위한 ㈜커커와의 협약으로 수강생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더 많은 교류를 통해 수강생들의 꿈을 함께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IBR뷰티미용학원은 19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안양·광명·성남·김포·수원·인천부평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미용국가자격증과정과 실제 현장 실무 및 취업과 창업에 특화된 원내 토탈뷰티샵 운영으로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규모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