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가치공간은 테니스에 대한 높은 관심도와 트렌드를 반영,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함께 지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매주 금, 토, 일 2주간 테니스 팝업스토어 ‘Match Point’ 행사를 펼친다고 전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분수광장을 비롯한 야외 광장 공간을 활용, 테니스 대표 의류 브랜드 데이브앤데이즈와 TP2, 테니스 대표 라켓 브랜드 라테스민턴, 테니스 가방 브랜드 선데이테니스 등 다양한 테니스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팝한 컬러로 어우러진 테니스 코트와 초대형 테니스공 등 테니스 콘셉트로 꾸민 팝업 공간을 연출해 1차 팝업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테니스 관련 브랜드 판매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패션, 뷰티, 리빙 등 25여 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상품군을 선보이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전문 온라이프(On-Life) 리테일 플랫폼 가치공간은 전국의 백화점, 복합 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 문화 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에 이르는 다양한 유휴공간에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 마켓을 통해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신세계센트럴시티(고속터미널역), 강남역, 동탄 타임테라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가치공간 브랜드의 순환형 스토어 ’브이언더바(V_)’ 오프라인 플랫폼을 운영, 지역 및 공간과 브랜드를 이어주는 랜드마크로써 다양한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아 전달하는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