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IT 가전 기업 로엘이 대용량 가습기 ‘4WAY PRO’의 할인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가습기 완판 기념으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구매처에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원탑형 가습구를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기면 소형 공기청정기를 함께 증정한다.
로엘 4WAY PRO는 13L 용량의 대용량 물통으로 오랜 시간 가습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을 한 번 충전하면 사용량에 따라 최대 4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높은 가습량이 필요할 때는 최대 시간당 1000cc의 물입자를 내뿜을 수 있다. 3개의 초음파 진동자를 사용해 원하는 만큼 풍부한 가습량을 가지고 있다.
4WAY PRO는 상단의 4방향 가습구를 통해 실내 구석구석에 물입자를 분사할 수 있으며, 최대 가습면적은 198㎡로, 약 60평의 실내 공간 습도를 관리할 수 있다.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원탑형 가습구를 장착하면 물안개를 높은 위치에서 분사할 수 있고, 실리콘 캡을 이용하면 가습을 원하는 방향으로만 뿜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전면의 원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온·습도 확인과 함께 분사량, 목표 습도, 타이머, 슬립모드 등을 제어할 수 있다. 가습량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슬립 모드를 활성화하면 저소음 모터가 소음을 27dB로 줄여줘 수면 중에도 방해받지 않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으로 4WAY PRO의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원격 제어할 수 있다. 상단 4방향에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간편하고, 물탱크는 개방형 구조로 쉽게 분해가 간편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다. 내부에 유입되는 먼지를 막기 위해 하단에는 카본 필터가 내장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