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DASHING DIVA), 9월 ‘올영 세일’ 참여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DASHING DIVA)가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올영 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데싱디바는 이번 올영 세일에서 브랜드 메가 베스트셀러 매직프레스의 프리미엄 라인부터 리뉴얼 신제품 글로스 및 글레이즈를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매직프레스는 오직 ‘올영 세일’을 통해 단독 특가로 8천 원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데싱디바에서 큐어링의 번거로움을 해소한 신제품 글로스의 가을 무드를 담은 ‘재니네일’ 콜라보 디자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1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관계자가 전했다. 

 

이외에도 데싱바는 9월 한 달간 올영픽에 참여해 글레이즈는 최대 20%, 매직프레스 프리미엄 15% 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발에 부착할 수 있어 '1초 성형네일'이라고도 불리는 붙이는 팁 형태 네일로 오발, 코핀, 스틸레토 쉐입 등 원하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신제품 글로스는 간편하면서 손상도를 최소화한 신제형의 리얼 젤 네일 스티커로 램프로 구울 필요 없이 바로 붙여주면 완성된다. 돔 형태의 입체적 볼륨감을 자랑하며 맑은 젤 원료 그대로 담아 영롱한 광채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반경화 젤 네일 글레이즈는 빛나는 광채감을 자랑하며 네일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연출한다. 또한 한 번의 경화로 깨지지 않는 견고함은 물론 손톱의 결이나 요철 등을 커버해 준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9월 ‘올영 세일’을 통해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와 글레이즈, 신제품 글로스까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데싱디바의 9월 ‘올영 세일’과 관련한 프로모션 소식은 전국 오프라인 올리브영 및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