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2월 새 앨범 발매…BAE173, 4~5월 컴백 예고

 

포켓돌스튜디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5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17일 포켓돌스튜디오 소속 아티스트인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가 올해 상반기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3월과 4월 사이에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가 프로젝트 팀을 론칭한다. 4월과 5월 중으로는 BAE173의 컴백을 예고했다.

 

먼저 판타지 보이즈가 2월 새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5월에 발매한 미니 3집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아이치이(iQIYI)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 및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을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앨범에서 얼마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이어 3월과 4월 사이에는 새로운 그룹 프로젝트 팀이 론칭된다. 이번 프로젝트 팀은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 멤버 중 2024년 아이치이(iQIYI)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 및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에 출연했던 멤버들이 함께하는 프로젝트 그룹이다. 두 팀이 합쳐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다인원 그룹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포켓돌스튜디오의 새로운 도전이 될 전망이다.

 

또한 포켓돌스튜디오의 또 다른 대표 보이그룹인 BAE173도 오는 4, 5월 중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5집 ‘뉴 챕터: 루케앗(NEW CHAPTER: LUCEAT)’을 통해 노래뿐 아니라 스타일링, 퍼포먼스, 콘셉트 등 다방면에서 변화를 시도했다. 실력으로 입지를 다지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BAE173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새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며 K팝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추천 비추천
추천
9명
100%
비추천
0명
0%

총 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