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베이스로, 매 시즌 주변의 일상 모티브나 다양한 회화 작업과 영상, 오브제 등에 영감을 받아 서울의 무드로 재해석해 제안해온 시눈(SINOON)이 22 FALL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로즈 온 더 로드(ROSE ON THE ROAD)’를 컨셉으로 쇠창살 담벼락을 타오르며 피어 있는 빨간 덩굴장미의 이질적이지만 로맨틱한 무드를 담았다. ‘시눈(SINOON)’만의 컬러감으로 표현한 트위드 자켓, 쉬폰 소재의 페미닌한 러플 블라우스, 하트 쉐입의 미니백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전반에는 ‘시눈(SINOON)’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옷의 기본적인 퀄리티에 충실하면서도 MZ 세대들의 유니크한 취향을 아우르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시눈만의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원사로 제작된 니트 아이템들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하트백과 21 FW 시즌 리오더 물량까지 전부 솔드아웃될 정도로 주목받았던 바라클라바의 뉴 컬러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시눈(SINOON)의 2022 FALL 뉴 컬렉션은 오는 8월 31일 1차 발매, 9월 7일 2차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