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동차정비학원, 국비 지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무료 교육생 모집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20년 전통의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학교장 유성식)가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8월 국비 지원 무료교육 과정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오는 25일 개강으로 100% 전액 국비 지원 무료교육으로 진행이 된다.

 

현대직업전문학교는 석사 이상의 학력과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춘 교수진과 함께 최신 자동차정비 교육 시설을 갖췄으며,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국비자동차정비학원으로 지난해 99%의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격증 합격률을 달성했다.

 

또한 NCS 기반의 자동차정비 교육 과정을 도입해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교과목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교육에 참여해 자동차정비 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이외에 자동차 섀시정비, 판금(차체), 도장 등 다양한 국가공인 자격증 과정과 본교 시험장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매월 장학금 지급과 함께 성적 우수자에게는 ㈜불스원 등 다양한 산학협력을 통해 취업까지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이외에 전기자동차 정비 과정인 ‘미래모빌리티 스마트카’ 훈련 과정은 오는 9월 20일, 전기내선공사 국비 과정은 오는 30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자는 15세 이상의 취업희망자를 비롯해 국민내일배움카드 등 고용센터 참여 인정 훈련생의 자격을 갖추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자동차정비 관련 자격증 취득 후에는 학교의 자체 취업 연계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