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강남피아노백화점(대표 강향남)은 8월 여름휴가 이벤트로 야마하, 가와이그랜드, 업라이트피아노 기획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품목은 일본 직수입 A급 판정받은 다량 수입 입고된 일본 내수용 제품이다.
야마하, 가와이피아노는 100년 넘는 전통의 프리미엄급 피아노로서 전 세계적으로 높은 브랜드인지도 때문에 많은 전공자, 애호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늦은 시간 마음 놓고 연습이 가능한 전용 사일런트 기능을 그랜드피아노의 설치도 가능하다. 사일런트 기능은 일반 피아노의 헤드폰 또는 자체 피아노 모니터 스피커를 이용해 어쿠스틱 피아노의 소리와 어쿠스틱 피아노 건반의 터치감을 그대로 느낄 수가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방문 전 요청 시에는 매장에 전시돼 있는 피아노의 사진 및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전송해 비대면으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도 피아노 구매가 가능하며, 최장 36개월 동안 저렴한 이율로 분할 납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강남피아노백화점은 30년 이상의 긴 역사를 지닌 250평 규모의 피아노 전시 매장이다. 100대 이상의 야마하, 가와이, 영창, 삼익 피아노가 전시·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