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공식 브랜드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1초당 16병 판매’라는 홈쇼핑 매출 신화를 쓰며 새치 샴푸 시장의 포문을 연 이후 줄곧 확고부동한 1위 자리를 지켜온 모다모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5일까지 ‘모다모다 1주년 파티’라는 이름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1주년 기념 축하 댓글을 남긴 작성자 전원에게 8천원 상당의 ‘모다모다 헤어커버 스틱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개 세트 구매 시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사쉐 7매를 증정하고 3개 세트 구매 시에는 여기에 빅볼륨 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뿐 아니라 ‘다크닝 샴푸’와 ‘블론드 샴푸’를 구매할 때도 적용된다. 경품 추첨 행사로는 2개입 이상 세트 구매로 5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 ‘파리바게뜨 해피 스마일 케이크’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이번 행사는 론칭 후 1년간 모다모다가 받았던 고객의 큰 사랑에 답하는 의미”라며 “스테디셀러인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를 포함해 하반기 신제품 라인업인 다크닝 샴푸, 블론드 샴푸, 헤어 커버스틱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