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의 신곡 '슈퍼파워(SUPERPOWER)(Peak)'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4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타이틀곡 '슈퍼파워'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인 지난 3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슈퍼파워' 뮤직비디오에는 싸이커스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불어 파워풀한 퍼포먼스 장면이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들은 전작에 이어 또 한 번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확인케 했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슈퍼파워'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샀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공간 속 '슈퍼파워'의 웅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싸이커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싸이커스는 강렬한 사이버 펑크 무드 속 칼각 안무와 역동적인 에너지로 퍼포먼스 진가를 뽐냈다.
각 파트별 멤버들의 섬세한 춤선과 표정 연기까지 세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 비디오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파고들었다. 특히 에너지 드링크를 따서 마시는 포인트 안무는 보는 이들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했다.
싸이커스의 미니 6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데뷔 때부터 2년 7개월간 이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완결편으로, 타이틀곡 '슈퍼파워'는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로 한계를 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싸이커스는 이날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하며, '슈퍼파워'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