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Wonderland(원더랜드)'의 타이틀곡 'HOME(홈)'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아이는 단단한 눈빛으로 팬들을 향한 변치 않는 진심을 선명히 나타냈다. 위아이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의 결을 표현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특히 'HOME' 안무 일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위아이는 손끝의 각도까지 살린 섬세하면서도 유려한 춤선으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곡이 지닌 감성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진 위아이의 부드러운 움직임이 몰입감을 배가했다.
타이틀곡 'HOME'은 멤버 장대현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지치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존재를 '집(Home)'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따뜻한 위로가 담긴 노랫말로 팬들과 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시간, 그리고 앞으로도 이어질 특별한 약속을 또 한 번 다짐하며 '우리'의 의미를 되새긴다.
위아이의 미니 8집 'Wonderland'에는 타이틀곡 'HOME'을 포함해 'DOMINO', 'One In A Million', 'Gravity', 'Everglow' 등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5곡이 수록됐다. 루아이(팬덤명)를 향한 마음이 오롯이 담긴 가운데 위아이는 함께여서 즐겁고, 또 함께여서 걱정 없이 행복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원더랜드'로 루아이를 초대한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Wonderland'를 발매한 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쇼콘을 개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