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이셉, '화려한 날들' OST '달콤하게' 가창...허찬미와 협업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제이셉(J.seph)이 달콤한 사랑을 노래한다.

 

27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제이셉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OST Part.11 '달콤하게'를 발매했다. 

 

드라마 '화려한 날들'은 "인간은 누구에게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 지금이든, 과거든, 혹은 미래든"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대마다 각기 다른 의미로 마주하게 되는 '화려한 날들'을 그려내는 세대 공감 가족 멜로드라마다. 

 

제이셉이 참여한 '달콤하게'는 달콤하게 번져가는 사랑의 시작을 힙하게 풀어낸 러브송으로, 제이셉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허찬미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무드를 배가했다. 특히 제이셉의 감각적인 비트와 어우러진 강렬하면서도 탄탄한 플로우가 특징이다.

 

'달콤하게'가 드라마 속 로맨틱한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제이셉은 강렬한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면모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제이셉이 속한 그룹 카드(KARD)는 월드투어 'KARD 2025 WORLD TOUR 'DRIFT''를 통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카드는 최근 서울과 방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오는 11월 호주, 12월 미주 지역에서 뜨거운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