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12월 5~6일 데뷔 첫 팬미팅 개최...파티 콘셉트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올해 겨울 트웨니(팬덤명)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14일 소속사 어트랙트에 따르면,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오는 12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공식 팬미팅 ‘FIFTY FIFTY : Welcome to Tweny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피프티피프티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여는 공식 팬미팅으로, 개최 소식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앞서 13일에는 피프티피프티가 트웨니에게 보내는 초대장이 그려져 있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팬미팅은 트웨니를 초대하는 특별한 파티 콘셉트로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피프티피프티는 양일간의 팬미팅에서 각각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도 마련해 더욱 알차고 특별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는 내달 4일 신보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으로 컴백한다. 이들은 ‘Love Tune’에 이어 ‘Day & Night’까지 연이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전개했다.

 

피프티피프티의 첫 공식 팬미팅 'FIFTY FIFTY : Welcome to Tweny Party'의 티켓 판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