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찬,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가수 이병찬이 가을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11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0일 발매된 이병찬의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는 이날 멜론 HOT100(30일) 50위(오전 9시 기준),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오전 10시 기준)에 오르는 등 상승세를 기록했다. 또한 멜론 핫트랙 프로필 뮤직 인기곡 14위(오후 2시 기준), 지니 최신 발매 차트(1주) 16위(오후 2시 기준)에도 이름을 올리며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는 이별의 여운을 계절의 흐름에 담아 쓸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정서를 풀어낸 발라드 곡이다. 이병찬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계절이 돌고 돌아도 여전히 남아 있는 감정과 시간이 흘러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기억을 노래했다.


동시에 소속사가 공개한 신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 오디오 영상 역시 음악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중이다. 영상 속 잔잔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이병찬의 섬세한 가창에 팬들은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다”, “이병찬의 감성 발라드는 최고”, “눈물이 날 것만 같다”, “이 계절에는 이 노래만 듣는다”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지난 여름 ‘너를 좋아해’로 청량한 매력을 보여줬던 이병찬은 가을 감성을 담은 발라드곡 ‘너란 계절 안에 살아’를 내놓으며 감성에 깊이를 더했다. 


한편 이병찬은 오는 11월 9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해피 오! 해피’를 통해서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