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10월 22일 이창섭 팬밋업 ‘COMEBACK LIVE’ 개최

 

멜론이 보컬리스트 이창섭과 함께하는 컴백 라이브 ‘팬밋업’을 열어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구독회원 대상 리워드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달 말부터 11월 초까지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The Moment: Live on Melon(더 모먼트: 라이브 온 멜론)’를 개최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팬밋업과 스페셜 공연이 이어지며, 이창섭은 샤이니 키(KEY), 우즈(WOODZ)에 이어 팬밋업 세 번째 주자로 오는 10월 22일 ‘이창섭 COMEBACK LIVE’를 진행한다.

 

이창섭은 현재 멜론 TOP100 차트에 리메이크곡 ‘한번 더 이별’과 ‘천상연’을 나란히 차트인 시키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올 가을에는 자신만의 깊은 감성을 담은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팬밋업 당일 미니 앨범 2집 ‘이별, 이-별’을 발매하는 이창섭은 멜론과 함께하는 컴백 라이브에서 앨범 소개와 이번 신곡은 물론 많은 사랑을 받은 리메이크 곡으로 채운 라이브 무대, 그리고 팬들과의 진솔한 토크까지 더해 특별한 시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팬밋업 초청 이벤트는 23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9일까지 멜론 앱 우측 상단의 ‘멜론혜택’에서 진행된다. 멜론을 유료 구독중인 회원들은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이창섭 프로필 옆 ‘별’ 아이콘을 눌러 팬맺기를 한 뒤, 아티스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응원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편 팬밋업과 함께 열리는 스페셜 공연에는 분야별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수호, 10CM&소란&데이브레이크, 옥상달빛&백아&위수, 이영현&벤&경서, 선우예권, 카이(뮤지컬 배우), 그리고 J-POP 아티스트 레이나&7co&우시오 레이라&웨즈 아틀라스&이돔까지 분야별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5명
100%
비추천
0명
0%

총 5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