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민기, 솔로곡 'ROAR' 영상 공개...'섹시+강렬' 카리스마

 

그룹 에이티즈(ATEEZ) 민기가 와일드한 카리스마로 팬심을 홀렸다.

 

민기는 20일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자이어 프로젝트(Desire Project)' 세 번째 곡 '로어(ROAR)'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철조망으로 둘러싸인 공간을 배경으로 '로어'를 열창하는 민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민기는 시크한 블랙 스타일링과 더불어 많은 댄서들에게 둘러싸인 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영상 후반부 민기는 상의를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우월한 피지컬을 드러내 또 한 번 팬심을 저격했다. 민기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섹시한 카리스마, 젊은 무리의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영상은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디자이어 프로젝트'는 민기의 자작곡이 업로드되는 콘텐츠로, 그의 짙은 음악색과 오랜 시간 단단하게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이번 '로어' 영상 또한 해당 프로젝트 서사 구조를 이어가며, 힙합 무드 편집과 다이내믹한 컷 전환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진한 잔상을 남긴다.

 

민기가 직접 작사, 작곡한 '로어'는 강렬한 레이지 장르의 사운드 위에 중독성 강한 훅과 그의 시그니처 구호가 포인트인 곡이다. 지난 7월 발매된 에이티즈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 Part.3 'In Your Fantasy Edition')'에 수록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민기는 지난 7월 인천을 시작으로 북미 12개 도시에 이어 현재 일본 각지를 순회하고 있는 에이티즈 2025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 공연에서 솔로곡 무대로 '로어'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웅장한 사운드 위로 거칠고 파워풀한 래핑을 쏟아내며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로 에이티니(ATINY, 공식 팬덤명)들을  매료했다.


민기가 속한 에이티즈는 지난 17일 일본 정규 2집 '애쉬스 투 라이트(Ashes to Light)'를 발매하고 열도 팬심 사냥에 나섰다. 앨범 발매 당일 도쿄에서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돌입했으며, 20일과 21일 양일간 나고야 '포트 메세 나고야(PORT MESSE NAGOYA)'에서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