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청하X또또와 만났다...'찐친' 케미+폭풍 입담

 

씨엔블루 정용화가 청하, 권또또와 만났다.

 

18일 딩고에 따르면, 정용화는 이날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 토크쇼 '엘피룸(LP ROOM)' 시즌2 새 에피소드 가수 청하 & 댄서 출신 유튜버 권또또 편 영상을 공개한다.

 

정용화의 '엘피룸'은 아티스트의 인생을 한 편의 영화에 비유해 OST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가는 뮤직 스토리 토크쇼다. LP판이 가득한 바이닐숍 무드의 공간에서 깊이 있는 음악 이야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아내며, 고품격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10년 이상 '찐친'으로 알려진 청하와 권또또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학창시절 같은 댄스 학원에 다니며 친구가 됐다는 두 사람은 그 당시 서로의 모습에 대해 "권또또 언니는 되게 청순했다", "청하는 사람들한테 계속 다가가는 스타일"이라고 소개하며 티키타카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오랜 시간 청하의 무대에 댄서로 참여한 권또또는 연습부터 일상까지 그와 함께한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개했고, 청하 또한 "'드디어 많은 사람들이 좋은 사람을 알아봐 주는구나' 하는 생각에 뿌듯하다"라며 또또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뽐냈다.

 

권또또의 폭발적인 '테토력'과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빵 터트리는 청하의 예능감에 정신이 혼미해진 정용화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