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임영웅 사진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구독과 쇼핑, 생활요금 등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플레이트에 담은 체크 카드가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하나카드와 함께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히어로)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멜론·유튜브·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결제 시 10%가 적립되며, 대형마트·슈퍼마켓·백화점 등 쇼핑 결제 시에는 5%가 적립된다.


또 통신요금·관리비 등 생활요금 결제 시 5% 적립 등 월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고 하나은행 측은 설명했다.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담은 첫 번째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6년 1월 31일까지 HERO 체크카드로 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월 1000원씩, 최대 5000원이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하나금융그룹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또 오는 10월 10일까지 하나원큐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한 손님을 대상으로 ▲안마 의자(1명) ▲이동식 TV(2명) ▲공기청정기(3명) ▲목·어깨 마사지기(5명) ▲건강기능식품(100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HERO 체크카드는 손님들이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적립 혜택을 누리면서 임영웅과 함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하나뿐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손님이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임영웅은 오는 9월 20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참석해 시축하며, 하프타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5명
100%
비추천
0명
0%

총 5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