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윤호,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협업 솔로곡 발매

 

그룹 에이티즈(ATEEZ) 윤호가 KBS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협업 프로젝트에 참여해 발라드곡 ‘널 만나러 가(On My Way to You)’를 발매한다.

 

4일 협업 프로젝트를 맡고 있는 세븐스이앤엠(7th E&M)에 따르면, 오는 5일 정오 발매되는 윤호의 ‘널 만나러 가’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천천히 다가가는 마음과 조심스러운 고백을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윤호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인다.

 

세븐스이앤엠 측은 “윤호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완성된 ‘가슴이 벅차 온다. 눈물이 흐를 만큼, 확인하지 않아도 너는 나의 세상이다’ ‘너란 세상에 사랑이 물든다’ 등의 가사가 잔잔한 밴드 사운드와 오케스트라 편곡 위에 녹아 들며 드라마의 감정선을 풍부하게 채운다”라고 설명했다.

 

에이티즈 윤호는 오는 5일 월드투어를 시작으로 11일 골든 아워 파트 쓰리: 인 유어 판타지 에디션(GOLDEN HOUR: Part.3 'In Your Fanta) 앨범 발매까지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도 장르와 플랫폼을 넘나드는 감성을 연결하는 세븐스이앤엠(7th E&M)의 취지에 공감해 김범수에 이어 두 번째로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협업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에이티즈에서 퍼포머이자 보컬로서 존재감을 보여온 윤호는 ‘널 만나러 가’를 통해 맑고 부드러운 음색의 발라더로서 능력 또한 입증한다. ‘널 만나러 가’ 작곡에는 바크, 정규창, 로지케이(Rosykay)가 참여했으며, 협업 프로젝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최민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세븐스이앤엠(7th E&M)은 ‘Collab with the World, Music as a Hub’라는 슬로건 아래 음악을 중심으로 아티스트, 콘텐츠, 브랜드, 그리고 사람을 감정으로 연결하는 창작 플랫폼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