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다빈밴드가 지난 18일 신곡 ‘겟 럭키!(GET LUCKY!)’를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
19일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유다빈밴드의 이번 신곡은 지난 4월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단독 공연 ‘GET LUCKY!’와 동명의 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공연 개최 2주만에 공개됐다.
신곡 ‘겟 럭키!’는 유다빈밴드 특유의 에너지에 시원한 펑크록 사운드를 더한 곡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록밴드의 모습을 그려냈다. 보편적인 행운을 노래하는 밴드답게 ‘행운을 잡는다’는 곡의 주제가 도드라지는 커다란 세잎 클로버의 앨범 아트 또한 위트 있고 인상적이다.
이번 발매는 단일 음원 공개에 그치지 않고, 지난 4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단독 콘서트 ‘GET LUCKY!’의 라이브 실황 음원도 함께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콘서트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담긴 라이브 음원은 키보디스트로 활약 중인 유명종이 기타 연주로 참여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신곡 ‘겟 럭키!’를 즐기는 포인트 중 하나다.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처럼 발매된 음원인 만큼, 단독 공연 ‘GET LUCKY!’를 관객들이 행복하게 즐기는 모습들과 더불어 유다빈밴드의 현장감 있는 공연의 무대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유다빈밴드는 차세대 청춘밴드답게 대학 축제 시즌 속에서 ‘GET LUCKY!’ 발매 소식을 공개하기도 했다. 올해 첫 대학 축제였던 원광대학교에서 보컬 유다빈이 발매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관객들 또한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고, 관객 사진을 촬영할 때 다같이 ‘GET LUCKY!’를 선창하는 등 귀여운 이벤트를 함께하기도 했다.
유다빈밴드는 신곡 ‘겟 럭키!’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주 국립군산대학교, 성균관대학교에 이어 서울여자대학교, 광운대학교, 한림대학교 등을 비롯해 ‘반석산 피크닉’, ‘무주 산골 영화제’, ‘피크 페스티벌 2025’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