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 가수 정승원이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합주 연습 영상으로 관심을 끌었다.
정승원은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국내 첫 단독 콘서트 합주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승원은 밴드와 함께 라이브 연습에 한창인 모습을 보여준다.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노래에 몰두하는 표정만으로도 그만의 감성과 깊이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정승원의 188cm 훤칠한 키와 근육으로 가득 찬 압도적인 피지컬 역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정승원은 무대 아래와 다른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훈훈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등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본격적인 콘서트 개최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정승원은 오는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콘서트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정승원이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풀 밴드 라이브로 진행된다. 정승원의 섬세한 감성과 음색이 돋보이는 미발매곡과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커버곡, 여기에 드라마 OST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승원은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발매 이후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며 매서운 인기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KBS2 ‘불후의 명곡’ 등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 호흡하는 중이다.
정승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 5월 11일 오후 5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