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앤팀(&TEAM)의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됐다.
앤팀(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24일 팀 공식 SNS에 세 번째 싱글 '고 인 블라인드(Go in Blind)'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마치 전투를 준비하듯 의미심장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다.
전반적으로 결연한 의지가 느껴진다. 리더 의주를 시작으로, 아홉 멤버 각각의 매력과 거침없이 나아가는 앤팀이 포착됐다. 팀의 정체성이기도 한 '늑대'를 연상하게 하는 장면도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공격과 방어 태세를 갖춘 앤팀은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자신들의 존재를 세상에 알릴 준비를 마쳤다는 것을 암시했다.
앤팀은 오는 4월 23일 세 번째 싱글 '고 인 블라인드'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영상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고 인 블아인드'는 지난해 사계절을 모티브로 한 앨범 시리즈를 통해 하나 된 앤팀의 새로운 이야기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자신들의 영역을 증명하기 위해 정면 돌파하는 아홉 멤버의 모습을 그린다.
앤팀은 신보 발매 이후 한국과 일본을 포함해 아시아 9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첫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