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내달 5일 첫 태국 콘서트 개최…글로벌 솔로 투어 피날레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태국에서 솔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21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이창섭은 내달 5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센터포인트 스튜디오 라살(CENTERPOINT STUDIO LASALLE)에서 단독 콘서트 '더 웨이페러(The Wayfarer)'를 개최한다.

 

‘더 웨이페러’는 이창섭의 첫 번째 솔로 콘서트 투어로, 지난해 11월부터 이달까지 국내 6개 도시에 이어 대만, 마닐라 등 해외로 보폭을 확장하며 성공적인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이창섭은 태국 방콕에서 첫 단독 공연 개최를 추가적으로 확정해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방콕 콘서트로 이창섭은 전체 솔로 투어를 마무리한다. 웰메이드 라이브 무대와 풍성한 볼거리로 국내외 관객의 호평을 이끌어온 이창섭이 ‘더 웨이페러’ 마지막 공연에서는 또 어떤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방콕 공연 개최 전후로도 이창섭은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로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단독 콘서트 ‘더 웨이페러’를 진행하며 투어 열기를 지속한다. 내달 27일과 29일에는 일본 고베와 도쿄에서 2025 팬미팅 ‘위드 유, 올웨이즈(With You, Always)’를 개최한다.

 

이창섭은 최근 서울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해피 섭스 데이 [더 프린스](HAPPY SUB'S DAY [The Prince])'를 전석 매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신곡 '필 더 그루브(Feel The Groove)', 리메이크 음원 '겁쟁이'를 발매해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투어 공연과 더불어 이창섭은 최근 서울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해피 섭스 데이 [더 프린스](HAPPY SUB’S DAY [The Prince])’를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또 댄스 장르로 음악적 변신을 보여준 신곡 ‘필 더 그루브(Feel The Groove)’, 리메이크 음원 ‘겁쟁이’를 발매해 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이창섭은 첫 에세이 ‘적당한 사람’으로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본업은 물론 다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 ‘창타지오’를 통해서는 투어 무대와 준비 과정, VCR 등 콘텐츠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