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선보인다

삼성금융그룹과 연계 최대 연 4% 금리 제공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 삼성금융그룹 통합 앱 모니모 전용 상품인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통장은 모니모 앱에 연동되는 수시입출금 통장이다.


일 잔액 200만원까지 최대 연 4%(기본 이율 연 0.1%, 우대금리 최대 연 3.9%포인트)의 이자가 지급된다. 만 17세 이상 개인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측은 삼성카드와 삼성생명, 삼성화재 관련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고객이 획득한 '모니모니(모니모 앱 전용 포인트)를 현금으로 자동 전환해 통장에 입금, 더 많은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양사의 오랜 고민과 노력으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이라는 획기적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금융그룹과 전략적 협업을 지속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신상품 출시에 앞서 다음 달 6일까지 모니모 앱에서 계좌개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니모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2만명씩 총 20만명을 추첨, 당첨된 고객이 추후 사전 계좌 개설 기간에 통장을 만들면 3000명에게 최대 12만원 상당의 모니머니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