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블 하트'로 음악방송 2관왕…“우리의 원동력은 다이브”

 

 

아이브(IVE)가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정상에 올랐다. 이로써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2관왕에 등극했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월드투어 하면서 같이 컴백 준비하느라 멤버들과 아이브팀 모든 스태프 분들 너무 고생했고,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원동력이 돼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에게 너무 고맙고 덕분에 '레블 하트'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많은 아티스트분들이 컴백을 축하해 주시고 '레블 하트'를 다양한 버전으로 밴드 챌린지에 동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전 세계 다이브 분들도 즐겁게 챌린지에 참여 해줘서 잘 보고 있다. 2월 3일 '애티튜드(ATTITUDE)'로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나올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아이팅하기!"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브의 성공적인 파격 변신을 보여준 '레블 하트'는 오는 2월 3일 발매되는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의 선공개 타이틀곡으로, 그간 아이브가 보여준 컬러를 지키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관점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특히 자기 확신에서 파생된 또 다른 변화의 시작을 '공감'이라는 초점에 맞춰 풀어내 아이브의 한층 견고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아이브는 ‘레블 하트’로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고, 국내를 넘어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는 해시태그 #rebelheartchallenge를 사용한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3000만 회를 돌파한 가운데 다수의 밴드들을 비롯한 전 세계 다이브가 챌린지에 참여해 뜨거운 인기를 더욱 실감케 했다. 

 

아이브는 이날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며, 오는 2월 3일 오후 6시에는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