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1주년 기념 50만포인트 지급 이벤트

 

신한카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이하 쏠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쏠트래블 체크카드 최다 이용 고객 5명을 선정, 각각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우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해외 및 국내에서 각각 가장 많은 금액을 이용한 고객(각 1명), 해외 및 국내 합산 이용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1명), 카드 출시 이후 이 카드로 가장 많이 이용한 국가와 가장 적게 이용한 국가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이용한 고객(각 1명)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부문별 이용금액 산정 기간은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한 지난해 2월 14일부터 올 2월 14일까지다.


신한카드는 이와 함께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쏠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전 세계 42종 통화 환율 우대, ▲해외 이용 및 ATM 수수료 면제, ▲공항라운지 서비스 등 해외여행 관련 혜택과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이 카드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60만장 이상 발급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