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가을동화' OST '기도' 재해석해 가창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드라마 ‘가을동화' OST를 재해석해 발표한다.

 

미연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인 드라마 '가을동화' OST '기도'의 어쿠스틱 스페셜 버전을 발매한다.

 

지난 11월 '기도'를 통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한 미연은 이번 스페셜 버전으로 같은 곡을 또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기도'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슬픈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재즈 스타일의 드럼 등 감미로운 연주에 미연의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애절함이 한층 깊어졌다.

 

어쿠스틱 버전의 '기도' 뮤직비디오는 미연의 라이브 클립 영상과 웹툰 애니메이션이 만나 신선함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속에는 음악을 통해 이야기의 장면을 상상하게 만드는 줄거리는 물론, 한 편의 웹툰을 연상케 하는 장면들이 전개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국내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다채로운 목소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명 성우 류지아와 박민기가 뮤직비디오 내레이션에 참여해 캐릭터들의 감정과 움직임을 정교하게 연기하며 보는 재미를 높였고, 애니메이션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는 대학교수 겸 아트 디렉터인 심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음원은 드라마 '겨울연가'가 촉발한 한류 2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젝트의 하나로 발매된다. 유명 K팝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한류 프로젝트로, 내년에는 일본에서 음원과 음반이 함께 발매될 예정이고,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현지 콘서트도 계획돼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