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가을이 감미로운 음색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arigold Covered by GAEUL'이라는 제목으로 가을의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커버 영상은 가을이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일본 가수 아이묭(Aimyon)의 '마리골드(Marigold)'를 커버한 스페셜 영상이다.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카세트테이프와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가을의 모습을 통해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냈다.
가을은 원곡에 맞는 분위기로 일본 곳곳을 영상에 담았다. 또한 청량한 무드와 함께 교복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을 통해 풋풋한 소녀 감성을 전했다. 가을은 청춘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서정적인 감성을 자극하며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가을의 일상이 담긴 모습도 시선을 끌었다. 바다에서 이름을 쓰는 모습부터 기차에서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 등 가을만의 매력을 담아냈다. 가을은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마리골드'를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최근 가을은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에서 선보인 해외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7 링스(7 Rings)' 무대를 퍼포먼스 영상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이 영상에서 가을은 여태껏 보지 못했던 면모를 보여주며 고난도 퍼포먼스를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했다.
앞서 가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17일 일본 오사카, 18일 도쿄에서 열린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무대에 참여해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는 지난달 4~5일 이틀 동안 도쿄돔을 끝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펼치며 42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
한편 가을이 속한 아이브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IVE THE 1ST WORLD TOUR IN CINEMA)'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열린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앙코르 콘서트 ‘쇼 왓 아이 해브'의 생생한 순간들을 담아냈으며 오는 1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