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새 앨범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feat. DJ Khaled)’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이날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러브, 머니, 페임’의 경쾌한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비 내리는 거리 위에서 한층 여유롭고 세련된 움직임을 선보였다.
전날 공개된 티저와 상반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첫 번째 티저가 사랑의 의미를 고민하는 모습을 담아내 쓸쓸한 느낌을 안겼다면, 이번 티저는 사랑에 대한 세븐틴의 확고한 결심을 보여주며 따뜻하고 벅찬 분위기로 완성됐다”라고 설명했다. 멤버들이 표현하는 다채로운 캐릭터와 영상에 반복해서 등장하는 장미꽃 역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했다.
티저 초반 등장하는 ‘LOVE IS Unstoppable(사랑은 멈출 수 없는 것)’, ‘LOVE IS Sharing(사랑은 나누는 것)’, ‘LOVE IS YOU, YOU(사랑은 바로 너)’, ‘LOVE IS Sincerity, not Size(사랑은 크기가 아닌 진심)’, ‘LOVE IS Forever(사랑은 영원하다)’ 등의 문구는 세븐틴이 정의하는 사랑의 다양한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러브, 머니, 페임’은 힙합, 알앤비(R&B) 장르 특유의 그루비한 멜로디로 중독성을 가진 노래다. 미니멀한 트랙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이 곡을 비롯해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1 TO 13’, ‘사탕’, ‘레인(Rain)’, ‘워터(Water)’ 등 총 6곡이 신보에 담긴다.
세븐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를 시작한다. 이후 미국, 일본, 아시아의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