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역성’ 깃발로 정규 3집 분위기 예열…콘셉트 포토 공개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정규 3집 '역성'의 발매(24일)를 앞두고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다.

 

8일 소속사 마름모에 따르면 이승윤은 공식 SNS에 정규 3집 '역성'의 세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들에서 이승윤은 체스판 위의 말들을 내려다보는가 하면, 체커보드를 거스르고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틀을 벗어나고자 하는 이승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번째 사진에는 이승윤이 벽을 부수고, 뛰어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세 번째 사진에는 이승윤이 불에 타 그을린 체커보드 깃발을 높이 든 채 밴드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이처럼 이승윤은 과거부터 이어지는, '흐름'으로 연결된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승윤은 정규 3집 선발매 앨범과의 연결성을 가져가면서도, 정규 3집만의 분위기로 다시 한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준비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역성'은 이승윤이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발매 이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앨범이다. 거스를 수 없는 것들을 거스르는 이야기를 담아내며 청자들에게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해온 이승윤이 '역성'으로 이어갈 새로운 음악 여정에도 이목이 쏠린다.

 

정규 3집 발매와 더불어 이승윤은 10월 12일 전주, 19일 부산, 11월 인천, 대전, 광주에서 전국 투어 '2024 LEE SEUNG YOON CONCERT 易聲(역성)'을 개최하고,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79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79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