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비주얼 필름 공개

 

가수 로이킴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들을 위해 낭만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1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로이킴은 전날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신곡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일부 멜로디와 따스한 색감이 어우러진 영상은 가을에 걸맞은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로이킴은 곡을 작업하며 사색에 잠기거나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모습으로 신곡의 무드를 배가한다.

 

빈티지한 영상미에 더해진 로이킴의 부드러운 내레이션도 눈길을 끈다. 내레이션은 로이킴이 직접 쓴 신곡 소개로, "그게 빛이고, 그게 낭만이고, 사랑이니까"라는 마지막 멘트는 여운을 남기며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갖게 했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로이킴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낭만적인 이야기를 담아낸다. 로이킴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들로 잔잔한 공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로이킴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낭만적인 이야기를 담아낸다. 로이킴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들로 잔잔한 공감과 울림을 선사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