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리무진서비스’ 출연…피아노 편곡에 맞춰 라이브 선사

 

샤이니 키가 라이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화제다.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는 전날 공개된 유튜브 KBS Kpop 채널의 웹예능 ‘리무진서비스’를 통해 다채로운 보컬을 들려줘 팬들의 관심을 샀다.

 

이번 영상에서 키는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플레저 숍(Pleasure Shop)’을 비롯해 코난 그레이(Conan Gray)의 ‘메모리즈(Memories)’,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의 ‘유즈드 투 비 영(Used To Be Young)’을 감성적인 피아노 편곡에 맞춰 부르며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아울러 키는 최근 가장 많이 듣는 K팝 음악으로 손꼽은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를 짧게 부르고, MC 이무진과 라이즈의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함께 열창하는 등 같은 SM 소속 후배 아티스트들의 히트곡까지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3일 발매된 키의 미니 3집 ‘플레저 숍’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웨덴, 그리스, 체코, 슬로바키아, 멕시코, 아르헨티나, 페루, 칠레, 콜롬비아, 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인도, 러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몽골, 필리핀, 우크라이나, 스리랑카 등 전 세계 20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