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20일 미니 7집 '새드 송' 발매…총 7곡 수록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특유의 매력으로 돌아온다.

 

20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는 이날 오후 1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새드 송(SAD SONG)'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 전곡을 공개한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팝 록 장르 '라스트 콜(Last Call)’, 처음으로 발매하는 유닛(소그룹)곡 '와스프(WASP)’ 등 총 7곡이 실렸다.

 

타이틀곡은 독특하게 흘러가는 라틴 리듬이 특징인 힙합 장르 노래다. 히어로가 되어 세상을 구한 멤버들이 느끼는 공허함과 외로움을 색다르게 노래했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이번 미니 7집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기호는 앨범의 콘셉트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의견을 냈고, '잇츠 올라이트(It's Alright)' 작곡 크레디트(제작진)에도 이름을 올렸다. 인탁과 종섭은 유닛곡 '와스프'의 작사와 작곡을 비롯해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지웅 또한 6곡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인탁은 퍼포먼스에 의견을 직접 내며 개성이 묻어나는 음악 탄생에 기여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9일 CGV 영등포에서 관객과의 대화를 포함한 팬미팅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무대를 선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팬미팅에서 “멤버 각자의 매력을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한 새로운 도전이었다”라며 앨범 준비 비하인드를 공유했고, “해외 투어 중에도 열심히 준비한 만큼 피원하모니의 취향과 색깔을 가득 담았으니 잘 즐겨달라”라며 말했다.

 

피원하모니는 앨범 발매 후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새드 송'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