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신곡 ‘스테디’ 음원 활용한 숏폼 영상 선공개

 

9월 24일 컴백하는 NCT 위시가 신곡 ‘스테디(Steady)’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고 있다.

 

19일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위시는 지난 18일부터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각종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스테디’의 음원 일부를 활용한 숏폼 영상을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영상에 공개된 구간은 신곡 ‘스테디’의 ‘렛츠 고 스테디(Let’s go steady)’가 반복되는 후렴 부분으로, 흥얼거림을 유발할 정도의 중독성을 느끼게 한다.

 

멤버들이 노래에 맞춰 선보인 손동작은 최근 숏폼에서 유행하는 간단한 손댄스 챌린지이다. SM은 “누구나 신곡 후렴구에 맞춰 자신만의 스타일로 쇼츠를 만들며 신곡 ‘스테디’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 곡 ‘스테디’는 하우스와 UK 개라지, 저지 클럽이 믹스된 비트와 모던한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가사는 지금 우리의 기적 같은 만남을 변치 말고 영원히 이어 나가자는 순수한 마음을 젠지(Gen Z)의 통통 튀는 감성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NCT 위시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경쾌한 매력이 높아졌다..

 

NCT 위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스테디’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