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추석을 맞아 아이폰16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초이스 선물,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자행 거래 고객 가운데 MZ세대를 대상으로 '밸런스 게임’ 등 3가지 이벤트를 다음 달 10일까지 하나원큐를 통해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우선 추석 연휴 기간인 첫 주(13~19일) 실시하는 밸런스 게임 이벤트는 세라점 안마의자와 즉시 당첨 선물(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새콤달콤, 하나머니) 중 하나를 선택,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둘째 주(20~26일)부터는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6과 갤럭시 Z플립6가 밸런스 게임 추첨 경품으로 제공된다. 셋째 주(27~10월3일)에는 스탠바이미와 스탠바이미GO가, 넷째 주(10월4일~10월10일)는 백화점 상품권과 통합 숙박권이 추첨 경품으로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또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금리우대쿠폰’을 발급받는 고객 모두에게는 ‘내맘 적금’, ‘하나의 정기예금’ 상품 가입 시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된다. 내맘적금은 금리우대 쿠폰을 통해 가입시 최대 연 5.0%의 금리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공유받은 지인이 밸러스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유 횟수에 따라 애플워치SE, 아이패드, 에어팟3세대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