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美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 출연…청량 무대 선사

 

투어스(TWS)가 미국에서 산뜻한 에너지 가득한 칼군무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3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2일(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유명 음악 전문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미니 2집 ‘서머 비트!(SUMMER BEAT!)’의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 무대를 선보였다.

 

파란색 코트를 표현한 무대 세트가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 가운데, 투어스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뽐냈다. 청량함을 가득 느끼게 하는 무대였다.

 

멤버들의 힘찬 퍼포먼스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기에 충분했다. 이들은 춤을 추는 내내 흔들림 없는 칼군무로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자석 형태의 구조물은 이 곡의 노랫말과 포인트 안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는 MTV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뮤지션들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투어스는 본격적인 현지 활동 이전임에도 이 방송에 초대돼 북미 지역에서 받는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투어스가 출연한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는 3일 정오 경(한국 시간 4일 오전 1시 이후) MTV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려진다.

 

한편 투어스는 최근 ‘KCON LA 2024’에 참여해 미국 팬들과 ‘첫 만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하트라디오 라이브(iHeartRadio LIVE with TWS)’와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GRAMMY Museum’s Global Spin Live)’ 무대에 이어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핫 루키’로서 글로벌 음악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2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