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신곡 '워크'에 라틴음악 덧입힌 리믹스 음원 공개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워크(WORK)'의 새로운 리믹스 음원을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12일 오후 1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워크 파트 3 - 에이티즈 X 이드너리(WORK Pt.3 - ATEEZ X Eden-ary)'의 발매를 시작했다.

 

'워크 파트 3 - 에이티즈 X 이드너리'는 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의 두 번째 리믹스 음원이다. 이들은 '워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리믹스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에이티즈와 오랫동안 음악적 호흡을 맞춰온 이드너리가 이번 리믹스에 참여했다. 리믹스 음원은 원곡 특유의 매력적인 선율 위에 강렬하고 짙은 색채감의 라틴음악을 덧입혀 이채로운 매력을 느끼게 한다. 아울러 리듬감 넘치는 드럼 비트와 라틴 계열의 멜로디로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지난 5일 에이티즈는 EDM계 대표적인 하드워커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돈 디아블로(Don Diablo)'와 함께 작업한  '워크 파트 2 - 에이티즈 X 돈 디아블로(WORK Pt.2 - ATEEZ X Don Diablo)'를 공개했다. 에이티즈와 돈 디아블로의 만남을 성사시킨 ’E2W GROUP‘의 프로듀서 ’다니엘(Daniel)‘도 이 곡의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타이틀곡 '워크'는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25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2위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에이티즈는 '워크'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에이티즈는 오는 23일(현지시각) 모로코 수도 라바트에서 열리는 '마와진(MAWAZINE)'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 자격으로 메인 스테이지에 오른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