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대학가요제’ 하반기 론칭

 

TV조선이 하반기에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될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이라는 게 TV조선의 설명이다. 다만 구체적인 방송 시기나 상금 규모 등은 현재 논의중인 단계로,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TV조선은 ‘대학생의,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 전용 오디션’이라는 점을 강조한 지원자 모집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공개 이후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의 관심도 컸다.

 

지원모집 티저를 본 예비 시청자들은 “이번엔 대학가요제라니 심장이 두근두근 거린다”, “새로운 영웅의 탄생이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국내 모든 대학생과 대학원생은 재학, 휴학 여부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라며 “해외 학생들도 지원할 수 있고, 노래 장르에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젊음과 열정의 상징인 대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자 시청자들 또한 ‘젊음’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TV조선 대학가요제’와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TV 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